씨사이드파크는 해변가 바로 옆에 위치한 공원으로, 레일바이크를 타며 서해바다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카라반캠핑장, 자전거대여소, 인공폭포, 족욕장 등이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종진공원은 조선말 일본의 불법적인 침투인 운요호사건이 일어났던 영종진 터의 흔적이 있는 곳입니다. 영종역사관은 영종도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알리기 위해 건립된 박물관으로, 다양한 전시물을 통해 영종도의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을왕리해수욕장은 초승달처럼 반원으로 생긴 백사장이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주변 소나무숲과 바위들이 어우러져 시원한 광경을 자랑합니다.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며,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영종대교 휴게소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위에 위치한 기념관 겸용 휴게소로, 인천대교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기념관이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쌍안경으로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입장료와 주차료는 무료입니다.
인천공항 전망대는 인천공항의 이착륙하는 비행기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공항 하늘정원은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조성한 휴식공간으로, 코스모스밭과 다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다양한 트랙과 전시장, 이벤트 홀, 주니어 캠퍼스 및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 곳입니다. BMW, MINI 차량을 전문 트레이너의 교육 하에 시승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나개해수욕장은 무의도에서 일몰이 아름답고 짚라인을 탈 수 있는 해수욕장입니다. 실미도해수욕장은 영화 ‘실미도’의 촬영지로 유명하며,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무의도는 무의대교 개통으로 영종도에서 차로 이동할 수 있게 된 섬으로, 바다누리길을 따라 걷다 보면 아름다운 해안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뒤 문득 이런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어제보다 소변 색이 너무 진한데?”“물은…
“여름에도 손발이 차갑다.”“양말을 신어도 발이 시리다.”“손이 차서 악수를 하기 민망하다.” 손발이 차가운 증상은 특히 여성에게 흔한…
“어젯밤 7~8시간은 분명히 잤는데도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다.”“주말에 몰아서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다.”“커피 없이는 하루를…
2026년이 밝았습니다.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올 날들에 대한 기대와 다짐을 품게…